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겨울 스포츠_ 스케이트_ 오타와 시청

캐나다 생활 정보

by 아멜리_ Amelia 2019. 11. 26. 21:23

본문

SENS Rink of Dreams

 

 

겨울의 나라 캐나다의 생활을 즐기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겨울동안에는 스케이트를 타러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오타와 시청 앞뜰에 위치한 "SENS Rink of Dream" 입니다. 

 

 

이곳은 주 7 일 오전 6 시부 터 오후 11 시까 지 운영되며, 스케이트 대여 및 스케이트 날을 갈아드리는 서비스도 매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장은 2020년 3월 31일까지이며 주소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Marion Dewar Plaza, Ottawa City Hall, 110 Laurier Avenue West, Ottawa ON, K2P 2H9

전화번호: 613-580-2400 / 866-261-9799

날씨에 따라 영업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니, 방문 전에 전화 문의를 하고 방문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멜리는 아래와 같이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아멜리: " Do you open today? what is the opening hour today?"

 

<스케이트 렌탈>

스케이트 렌탈하는 가격등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동:  $15.00 ( 이 가격은 헬멧과, 스케이팅할때 집고 타는 기구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통 작은 축구 골대 처럼 생겨서 이를 밀고 다니는 형태입니다. 영어로는 "SKATING AID" 라고 부릅니다.  사용을 원하시면, 렌탈하실때 스케이팅 에이드 빌리고 싶다고 문의해보세요. 매진이 되지 않았다면, 빌리실 수 있습니다)

아멜리는 아래와 같이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아멜리: " Do you have  a skating aid for kids?" 또는 " can I rent one of skating aids for my kid?" 


성인은 시간에 따라 렌탈 가격이 달라지는데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2시간: $15.00, 6시간: $20.00, 24시간: $30.00
3일:  $55.00

이는 헬멧과 스케이팅 에이드는 포함 되지 않은 가격입니다.

헬멧 그리고  EZ PUSH SKATING AID 각각 $ 5이 추가 됩니다. 

계산할때, 크레딧카드와 ID가 필요하니 참고하시면 좋겟습니다. 

 

<스케이트 렌탈 예약>

가실때, 먼저 스케이트를 예약해놓을 수 있으니, 사람이 많이 몰리는 주말에 스케이트장을 찾으실 계획이면  APP을 설치해보세요. 

 

1)핸드폰에서  Ruckify App을 다운로드합니다. 
2) 가입절차를 밟습니다.

3) SENS Rink of Dreams 스케이트장을 검색합니다.

4) 스케이트를 예약합니다.

5) 스케이트 링크 옆에 위치한 렌탈 장소에서 스케이트를 픽업합니다.

 

<간식>

이곳에서 꼭 맛보셔야할 음식은 비버테일 Beavertails입니다. 이곳 스케이트장 옆에 위치한 비버테일은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그리고 일요일에 영업을합니다. 

비버테일이 무엇이냐고요? 우리나라 호떡에다 비유할 수 있는 캐나다 간식입니다. 

비버테일은  호떡보다 얇고 바삭하며,  속에 설탕이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겉면에 버터를 묻히고 설탕과 시나몬 가루를 뿌려줍니다.  < 설탕과 시나몬 가루를 묻혀주는 매뉴는 :The Classic 이라고 부릅니다 >

<다음 인기있는 매뉴는 Hazel asmour입니다. 이는 뉴텔라와 아이싱 설탕을 토핑으로 발라 먹는 비버테일 입니다.

  달콤해서 아이들과 어른도 자주 즐겨찾는 매뉴입니다>

*뉴텔라: 헤이즐 넛과 코코아을 넣고 오일로 섞은 초콜렛 헤이즐넛 스프레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곳 SENS Rink of Dream옆에 위치한 비버테일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 목요일~금요일:  4 pm에서 10 pm
  • 토요일: 오후12시부터 10 pm
  • 일요일: 오후12시부터 10 pm

연인끼리, 친구끼리,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실 바라며

이만, 아멜리는 여러분께 좋은 정보 알려드리기 위해 나가 보겠습니다.

여러분의 생활이 달콤해지는 그날까지 돌체비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